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이태란 남편 나이 성형전 논란 자녀 결혼스토리 한번 볼까요? ..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7. 1. 22:53

    미우새 이태란 결혼스토리, 남편, 나이, 논란, 성형, 자녀 알아봐요.​​​


    >


    미우새에서 출연한 이태란이 남편을 만난지 3개월 만에 결혼을 했다고 밝혔는데요.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당시 나이가 39살이었기 40을 넘겨서 결혼하기 싫어서 였다고해요.​당시 그녀는 "결혼할 거면 만나고 아니면 헤어지자" 했고 며칠 후 이태란의 남편은 결혼 전제로 만나자고 연락이 왔다고 해요.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1975년생인 이태란 나이는 2020년­ 45세이며 1997년 SBS 톱 탤런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어요.​그러던 중 순풍 산부인과에서 오지명&선우용녀의 둘째 딸 오태란 역으로 출연하여 산부인과계의 능력있는 의사임과 동시에 남성편력이 좀 있는 노처녀 역할이였는데 유쾌하고 쾌활한 연기를 많이 보여줬다지요.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꾸준한 활동으로 사랑을 받았고 2018년 JTBC SKY 캐슬에 출연하여 캐슬의 다른 부모들과는 달리 아이의 행복이 우선인 엄마­ '이수임' 역으로 열연하였어요.​초반 오지랖 넓고 정의감 넘치는 캐릭터 설정으로 인해 '혐오수임'이라는 네티즌들의 박한 평가를 받으며 마음고생 하였으나 중후반부 살인자 누명을 쓴 아들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온 몸으로 싸우는 연기를 보여주며 '빛수임', '탄산수임'이라는 재평가를 받게 되었고, 자식을 살리기 위해서라면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모성애 연기의 절정을 선보였어요.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2014년 동갑내기 벤처사업가 신승환씨와 웨딩마치를 올렸으며 아직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.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배우 이태란의 논란은 전 매니저로부터 성관계 비디오로 협박을 받은 바 있다는건데요.이 과거 성관계 비디오 논란으로 정신적 고통을 받은 적이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지요.​그녀의 매니저는 그녀와의 성관계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고하며 자신을 배신하며 떠나면 세상에 공개하겠다고 협박했으며 그녀의 통장을 관리하며 거액을 뜯어내기도 했다고 해요ㅜ​이후 매니저를 고소했고 매니저는 구속 됐는데요.이후 비디오는 발견되지 않았으니 이태란의 논란은 단순 협박 사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.​여배우로서 얼마나 고통스러웠을지ㅜㅜ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>


    연관검색어에 보면 이태란 성형이 있는데 과거 사진을 보면 조금 달라진거 같기도 하고..ㅎㅎㅎㅎ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미우새에서 이태란은 "결혼하고 두 달 만에 아프리카를 갔다. 열흘 정도 갔다"며 "그때 문자가 길게 왔는데 '내가 없는 자리가 너무 허전해서 외로워서 눈물이 난다'더라. 평상시 말이 없던 사람이 글로 그렇게 표현하니까 더 절절하게 느껴졌다. 저는 좀 좋았다"고 털어놓기도 했고요.​이태란은 남편의 어떤 모습에 반했냐는 질문을 받고 "평소 말이 없다"며 "그 모습이 진지하고 책임감 있어 보였던 것 같다"고 고백하기도 했어요.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또한 이태란은 남편을 위해 하루 3끼를 다 차려준다고하며 "신혼초부터 지금까지 남편의 밥을 차려준다. 심지어 지금은 세 끼다. 남편 회사가 집과 같은 건물에 있어서 1층에서 근무를 하고 점심을 먹으러 집으로 올라온다"라고 내조의 여왕 면모를 보이기도 했어요.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그러면서 "거창하게 해주진 않는다. 내가 사실 요리하는 걸 안 좋아한다. 신혼 초에는 열정을 가지고 했는데 힘이 들더라"며 "고민하다가 친정맘이께 도움을 청했다. 친정집엔 식구가 많아서 항상 음식을 많이 한다. 마덜가 요리를 해주시면 그걸 내가 예쁘게 세팅한다. 내가 한 것처럼"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답니다.​​#미우새 #이태란 #이태란남편 #이태란나이 #이태란논란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